고객중심 서비스로 보답하는
보청기 전문기업!

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포낙보청기를 지금 만나보세요.

포낙보청기

> 포낙보청기 > 사회공헌활동

사회공헌활동

포낙보청기 대구 부산서면센터는 지역복지기관,단체와 지역대학과의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난청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교육 등 청력건강 전반에 도움을 제공하여 원만한 의사소통을 통한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Hear The World 재단

  • 히어더월드(Hear the World) 활동
    히어더월드의 국내활동을 주관하고 있는 포낙코리아는 설립이래로 유소아 아동을 포함한 젊은 세대들에게 청력의 소중함을 알리고, 난청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불러일으키는데 앞장서왔습니다.

  • 스페셜올림픽
    포낙은 지적발달장애인들이 선수로 참가하는 스페셜 올림픽에서 전 세게 선수단의 청력평가를 진행하고, 난청이 있는 선수들에게는 무상으로 프리미엄 등급의 보청기를 지원하였습니다. 2013년 1월 평창에서 개최된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에서는 포낙이 주체가 되어 청력검사와 보청기 피팅 자원봉사 등 현장에서 다양한 공익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 기도 하였습니다.

  • 부산국제영화제(BIFF)
    포낙코리아는 2010년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의 히어더월드 활동을 시작으로 2011년부터 2012년까지 공익단체로 인정받아 해운대 비프빌리지(BIFF Vilage)에서 공식적인 히어더월드 부스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 또 난청아동가족을 초청해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 관람, 레크레이션, 세미나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‘아이 러브 포낙 & AB (I love Phonak & AB)’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왔습니다.